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

4년만에 폭설, 도쿄의 모습



도쿄에 폭설(?)이 내렸습니다. 

약 20cm 정도가 쌓였는데 4년만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렇게 큰 눈이 오는 것은 처음 봤네요 ^^


눈 때문에 거의 모든 열차가 동시에 지연되어...

플랫폼은 입장제한을 두기까지 하고

모든 도로도 막혀서 시민들이 곤란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한쪽에서는 눈사람을 만들며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들이...ㅎㅎ

트위터에서 발견한 도쿄의 폭설의 풍경을 보시죠~



현재의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의 모습이라는 군요 ^^


구글 지도에서 모든 도로가 정체된 모습


4년만에 찬스! 

도쿄역 앞에 몰려든 카메라 맨들! 대단한 열정입니다. 



역시 도쿄역 앞의 모습입니다. 


자전거 안장의 눈을 재보니 20cm! 


눈이 쌓여서 창문이 안열려... 오똑하죠? ㅋㅋ



시부야 이노카시라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입장제한 중이라는군요. 


지하철도 전부 지연 중.


눈에 뒤덮여 밤인데도 밖이 밝군요.



도쿄가 설국이 되었습니다. 


우산으로 장난치는 분들이 꼭 있죠 ^^ 

이런 분들도 꼭 있죠. 눈에 빙수 시럽 ㅋㅋ



정말 다양한 눈사람이 등장합니다. ㅎㅎ


고양이와... 연어알초밥! 역시 일본인! 



고양이 눈사람 ^^


~_~;; 




2시간 걸려서 만들었답니다. 이름이 윳킹~




초근육맨 눈사람토끼.



... 실례...


가스계량기를 절묘하게 ㅋㅋ 



ㅋㅋㅋㅋ


이건... 예술이군요! 


더 궁금하신 분들은 ^^ 

https://twitter.com/hashtag/%E6%9D%B1%E4%BA%AC%E9%9B%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