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

정말 일본다운 게임기! 요리의 달인2

 


아마 이런 게임기는 일본 밖에는 없을 겁니다. 

이름하야 `요리의 달인2`(부제`식칼의달인`)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식재료를 칼로 싹뚝싹뚝!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칼질을 하는 지가 포인트! 





게임센터에서 한눈에 

절 사로잡은 범상치 않은 포스.

한 5분간은 주변을 떠나지 못했습니다..ㅋㅋ


.

.






그렇습니다. 

정말로 식칼이 달려있는 것입니다! 


게임방법은

식탈을 제대로 잡고, 

재료에 있는 선에 맞춰 정확하고 신속하게 칼질!

일정 점수를 넘으면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기의 디자인도 아주 일본풍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일 것 같네요! 


.

.





반다이 남코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 

2001년 제품이고 하네요. 

생각보다 옛날 제품이었네요. 


잠깐 소개를 번역해보면, 

`대호평이었던 요리의 달인의 속편. 빠르게 식칼을 휘둘러 연이어 나타나는 물고기를 지정된 위치에서 잘라, 제한시간 내에 규정횟수를 달성하면, 경품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다란 식칼과 일본풍 게임기 본체는 시선을 강탈! 게임성과 조작방법은 심플하기에 어른부터 아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




노는 방법. 

1. 식칼을 확실히 잡는다! 

2. 빠르게 식칼을 휘둘러! 

연이어 나타나는 물고기를 

지정된 위치에서 컷뜨!

(하나에 1점)

3. 제한시간내에 규정횟수를 달성하면 

경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르는 것은 15종류! 

오징어, 방어, 복어, 새우, 참치 등!



그럼 실제 게임을 하는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처음 플레이하는 거라 아주 허접합니다만 ㅋㅋ 







.


.



생각보다 선에 맞춰서 자르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규정횟수가 몇점인지는 모르겠지만, 

경품은 얻지 못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지금까지 일본 반다이 남코의 요리의 달인2 후기였습니다. 


일본은 역시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게임기가 있어서 

게임센터에 가면 보기만 해도 즐겁거라구요. 

다음에는 더 다양한 게임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 공감^^*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