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

일본 다이소 기상천외한 제품 6가지


일본 다이소 기상천외한 제품 6가지 

-

아내가 수업 중에 사용하기 위해 다이소에서 사온 

'용도가 의심되는' 물건 6가지. 

낯잊은 물건도 있을 텐데 

다 아실까요?^^

-


첫번째! 

뭔가 귀여운 이 물건은 뭘까요? 








바로 사과를 자르는 물건이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보긴 했는데 한번 직접 써보고 싶네요! 


-


두번째! 

이건 저도 못 맞췄던 물건입니다. 

과연 뭘까요? 

힌트는... 보통은 손으로 직접 만드는 것인데 

구워먹어도 국으로 먹어도 맛나지요! 

 







바로 간단 만두 제조기였습니당. 

일본에서는 일반 가정에서도 만두를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그나저나 과연 편리할 지 심히 의문입니다. 

-


세번째! 

요건 아마 쉬우실 것 같은데 ^^

편의점에 가면 많이 있지요. 








그렇습니다! 

삼각김밥을 만들 수 있는 케이스네요. 

이것만 있으면 이쁜 모양으로 만들 수 있을 듯? 

이걸 보니 예전에 아내가 만든 귀여운 주먹밥들이 생각나네요. ㅋㅋ 

-


네번째! 

요 둥글고 귀여운 건 뭘까요? 

요것도 처음보고 한 십초는 고민한 것 같습니다. 

힌트는 저것이 열린다는 것이고, 

뒤편에는 유리등에 부착하는 흡착판이 달려있다는 것. 



중간>.

.<중간




바로 칫솔을 보관하는 물건이었습니다! 

맞추셨나요? ㅎㅎ 


-


다섯번째 

이건 좀 난이도가 높았습니다. 

뭔가 청소하는 도구인줄은 알겠는데...

대체 왜 3개나 달린건지.. 






마이크로 화이바. 

블라인드 청소기!! 

...

실용성이 있을지 의문입니다만.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지는 않군요. ;;


-


여섯번째! 

요것도 난이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가위는 가위인데 대체 무엇을 저리 써는지?

살짝 무섭기도 합니다만...






짠. 

바나나를 자르는 가위라네요.

슬라이스로 자를 수 있다는데 

음... 바나나 슬라이스를 많이 먹는 사람에게는 편리할수도?


-


이상으로 일본 다이소의 기상천외한 제품 살펴봤습니다. 

일본 다이소는 정말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듯 합니다. 

100엔치고 질도 좋아서 깜짝깜짝 ^^

일본 여행 오실 때 일본 다이소 꼭 들러보세요~ 


-


하트를 클릭해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없이 0.5초면 됩니다~!